캐나다우드

캐나다우드 회원협회

목조건축 산업의 성장과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캐나다우드

APA - 공학목재협회

APA-공학목재협회(APA-The Engineered Wood Association, APA)는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목재제품 제조업체들과 협력해 고강도의 다양하고 신뢰성이 높은 구조용 공학목재를 개발하는데 주력해왔습니다. APA는 3,440㎡에 달하는 연구소에 근무하는 과학자들의 연구 노력과 수십 년 동안의 현장에서 얻은 지식 그리고 회원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산업 전체에 혜택이 되는 새로운 해결책과 개선된 공정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COFI - 캐나다임업심의회

캐나다임업심의회(Council of Forest Industries, COFI)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산림산업을 대표하는 협회입니다.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진화하고, 혁신하고 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산림산업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가장 중요한 경제적 원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침엽수 목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COFI의 회원사들은 주 전역의 시설에서 목재, 펄프 및 종이, 패널 및 공학목재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지속 가능한 임업 및 제조 관행, 혁신적인 제품 개발 및 직원 안전을 기반으로 미래에 대한 약속을 공유합니다.

FPAC - 캐나다임산물협회

캐나다임산물협회(Forest Products Association of Canada, FPAC)는 캐나다의 목재, 펄프제지 생산업체들을 정부, 무역 및 환경 분야에서 대변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캐나다펄프제지협회 (Canadian Pulp and Paper Association, CPPA)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FPAC는 캐나다 임산업과 이에 의존하는1,200개의 지역사회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 아이디어와 현안들을 협의할 수 있는 활발한 포럼을 제공합니다. FPAC는 지속가능한 산림 경영과 환경보호 분야에서 캐나다의 선도적 역할을 위한 여러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MLB - 연해주목재협회

운영 40주년을 맞이하여 1978년 캐나다 법인법에 따라 설립된 연해주목재협회(Maritime Lumber Bureau, MLB)는 캐나다의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목재 산업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MLB는 목재의 품질 관리를 모니터링하고 등급평가 교육을 제공하며 효과적인 원산지 증명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부를 포함하고 목재 생산 및 무역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MLB의 회원 자격은 연해주를 넘어 뉴펀들랜드 및 래브라도, 퀘벡, 온타리오, 뉴잉글랜드 주까지 확장되어 있습니다. S-P-F (Spruce-Pine-Fir)와 Eastern White Pine은 MLB의 권할 하에 재배되고 생산되는 주요 수종이며 Hemlock, Tamarack 및 Eastern White Cedar와 같은 추가 수종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QWEB - 퀘백목재수출협회

퀘백목재수출협회(Quebec Wood Export Bureau, QWEB)는 퀘백주에서 생산되는 목제품을 해외 시장에 소개하고 홍보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7개 분야의 2백 개가 넘는 제조업체들을 대표하는 QWEB는 여러분에게 광대한 퀘백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목재 제품에 관한 정보와 기술 및 홍보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협회 회원사들은 침엽수 제재목, 부가가치 침엽수 제품, 활엽수 제재목, 부가가치 활엽수 제품, 활엽수 바닥재, 공장제작 목조주택 및 마감재를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RCLA - 웨스턴레드시다목재협회

웨스턴레드시다협회(Western Red Cedar Lumber Association, WRCLA)의 회원사들은 전세계 웨스턴레드시다 공급의 6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대단면 목재에서 정원용 가구에 이르는 광범위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WRCLA는 웨스턴레드시다 제품을 생산, 유통, 판매하는 업체와 소비자들에게 기술 정보와 홍보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웨스턴레드시다를 사용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제품과 협회 회원사들의 정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